NEWS & CAST

굿베이스 자연소재 제품 라인업 확대 2017-05-23

굿베이스 자연소재 제품 라인업 확대

믿고 먹는 자연소재의 모든 것, 굿베이스가 자연소재 제품군의 라인업을 확대했습니다. 지난 3월에 출시되었던 자연이키운 자색양파와 자연이키운 오디에 뒤이어 최근 자연이키운 시리즈 3종과 홍삼담은 시리즈 2종으로 총 5종의 자연소재 신제품을 선보입니다.

자연이키운 시리즈에는 굿베이스가 정관장의 엄격한 기준으로 직접 계약재배한 상황버섯과 영지버섯만을 담아낸 자연이키운 상황영지, 국산 수세미와 국산 배, 국산 도라지만을 순수하고 맛있게 담은 자연이키운 수세미배도라지, 달콤한 늙은 호박을 진하게 담아낸 자연이키운 호박이 추가되어, 자연소재의 건강함을 그대로 담은 자연이키운 시리즈가 더욱 풍성해졌습니다.

홍삼담은 시리즈에는 해풍이 지켜주는 제주에서 자란 백수오로 만든 홍삼담은 백수오와 다섯 가지의 맛과 건강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홍삼담은 오미자가 추가되며, 홍삼담은 시리즈의 깊이를 더했습니다. 홍삼담은 백수오의 경우, 가짜 백수오 파동으로 인한 불안감을 덜어드리고자 더욱 안전함에 만전을 기했습니다. 청정한 제주에서 계약 재배로 키워진 백수오만을 사용하며, 산지의 선정 과정부터 수확과 가공에 이르기까지 굿베이스가 직접 감독합니다. 또한, 검사명령제 2회 및 자체 이엽우피소 혼입 검사 3회로 진짜 백수오만을 담아내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마실 수 있습니다.




정관장 6년근 홍삼 계약 재배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산지에서부터 관리된 믿을 수 있는 자연소재를 원료로 사용하고, 원료에서부터 생산과정에 이르기까지 정관장의 290여 가지 성분 안전성 검사를 거쳐 제품을 생산하는 굿베이스. HACCP 인증 시설에서 안전하게 생산해서, 원료 자체부터 원료로 제품을 생산하는 모든 과정에서 안전함을 확인하고, 또 확인해서 더 믿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합성 착향료, 색소, 설탕을 첨가하지 않아 더욱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굿베이스의 새로운 제품들은 굿베이스의 독특한 모양 파우치 덕분에 섭취하기도 편합니다.

믿을 수 있는 건강함, 굿베이스의 새로운 신제품 자연이키운 상황영지, 자연이키운 수세미배도라지, 자연이키운 호박, 홍삼담은 백수오, 홍삼담은 오미자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