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CAST

‘정관장 굿베이스 X 올리브 매거진 코리아’ 위아영! 쿠킹클래스 방문기 2018-02-01

‘정관장 굿베이스 X 올리브 매거진 코리아’ 위아영! 쿠킹클래스 방문기

다사다난했던 2017년이 저물고, 새로운 희망이 움트는 2018년이 찾아왔습니다. 비록 나이는 한 살 더 먹었지만, 한층 더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만들어 가는 데 도움을 드리기 위해, 굿베이스가 지난 1월 15일에 특별한 행사를 진행했었는데요. 프리미엄 자연소재 브랜드인 정관장 자연소재와 고품격 푸드 매거진 올리브 매거진 코리아가 함께 진행한 <위아영! 쿠킹클래스> 현장에 굿베이스가 직접 다녀왔습니다.



해맑은 미소가 매력적인 홍성란 요리연구가와 함께 진행한 위아영! 쿠킹클래스의 현장. 입구에서부터 싱그러운 빛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정관장 굿베이스 홍삼담은 아로니아가 함께 했는데요. 눈치가 빠르신 분들이시라면 살짝 눈치를 채셨겠지만, 위아영! 쿠킹클래스의 주제는 바로 ‘건강하고 활기찬 2018년을 젊게 보내는 방법’이었습니다. 건강하고 활기찬 2018년을 보내기 위해, ‘정관장 굿베이스 홍삼담은 아로니아와 어울리는 건강한 요리’를 만드는 법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위아영! 쿠킹클래스에서 배운 첫 번째 요리는 ‘구운 방울토마토 샐러드’ 였습니다. 방울토마토, 모차렐라 치즈, 호두, 바질, 발사믹 소스 등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건강한 재료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요리였는데요. 요리를 못하는 사람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을 만큼 간단하면서도, 가볍게 한 끼 식사로 즐기기 좋은 요리였습니다. 특히 톡톡 터지는 방울토마토의 귀여운 식감은 먹는 재미를 선사해주었죠. 상큼함과 싱그러움이 조화된 샐러드는 달콤쌉싸름한 홍삼담은 아로니아와 환상의 궁합을 연출해주었답니다.



두 번째로 배운 요리는 ‘브로콜리 우유 파스타’로, 브로콜리를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은 요리였는데요. 우유, 파스타, 브로콜리, 양파, 베이컨, 치즈 등 건강한 재료만 들어갔는데도 고소하고 진한 맛을 내어 쿠킹클래스에 참가한 분들의 탄성을 자아냈는데요. 게다가 진한 홍삼담은 아로니아와 함께 먹으면 맛이 더욱 조화로워져 계속 손이 가는 신비로운 마성의 맛을 자랑했답니다.



눈, 코, 입이 모두 행복했던 위아영! 쿠킹클래스에서는 요리만 배우고 가는 아쉬움을 덜어줄 푸짐한 선물까지 함께 했습니다. 쿠킹클래스의 주제였던 정관장 굿베이스 홍삼담은 아로니아와 겨울철에 필요한 정관장 굿베이스 비타민 D, 그리고 매달 굿베이스의 모델 이민호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굿베이스 캘린더까지! 굿베이스의 다양함을 경험해볼 수 있는 선물이었습니다.

자연의 건강함을 담은 정관장 굿베이스, 음식과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올리브 매거진 코리아, 자연의 맛을 전해주는 요리 연구가 홍성란이 함께한 위아영! 쿠킹클래스의 현장, 어떠셨나요? 그 어떤 쿠킹클래스보다 건강한 요리법에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으로 여러분 곁에 찾아갈 굿베이스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