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CAST

정관장 굿베이스 X 올리브 매거진 코리아’ HEALTHY FOODTALK! 방문기 2018-11-16

‘정관장 굿베이스 X 올리브 매거진 코리아’ HEALTHY FOODTALK! 방문기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방법으로 무엇이 있을까요? 그건 바로 나쁜 습관은 줄이고, 좋은 습관을 지속하는 것입니다. 5분 일찍 일어나기, 하나를 먹더라도 좋은 거로 챙겨 먹기와 같이 작은 일부터 말이죠. 자연에서 지키는 건강, 정관장 굿베이스는 지난 8월 14일 좋은 습관 만들기에 도움이 되는 특별한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신선한 제철 음식 재료를 소개하며 건강한 푸드토크를 나누는 자리였는데요. 이번 행사는 고품격 푸드 매거진 올리브 매거진 코리아와 함께 서울 논현동 스몰웰컴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과연 어떤 건강한 이야기가 오고 갔는지 함께 구경해볼까요?


정관장 굿베이스가 함께한 헬시 푸드토크 현장에는 다양한 웰컴푸드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토마토 샐러드부터 초당 옥수수를 사용한 에스푸마 등 모두 제철 음식 재료를 사용해 보기만 해도 건강해질 것만 같은 모습을 뽐내고 있었습니다. 특히, 자두에 명란과 청어를 올리고 고추로 장식한 음식은 생소한 조합이었지만 현장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습니다.



이번에 마련된 웰컴푸드는 전국의 자연소재 산지를 돌아다니며 제철 음식 재료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고민하는 류태환 셰프님의 열정과 정성도 가득 담겨 있었는데요. 여기에 정관장 굿베이스의 홍삼담은 아로니아를 함께 준비해 건강함을 더했습니다.



웰컴푸드에 쓰인 식재료와 레시피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함께 본격적으로 헬시 푸드토크가 시작되었습니다. 건강한 음식의 완성은 자연소재에 있으며, 신선한 제철 식자재를 구하기 위해선 큰 노력이 필요합니다. 먼 곳도 마다하지 않고 산지를 직접 방문해 자연소재를 꼼꼼히 살피고, 생산자를 직접 만나 이야기를 듣는 류태환 셰프님의 노력이 더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비법 중 하나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세계 유명 산지에서 좋은 자연소재를 찾아 자연의 건강함을 그대로 담아내는 정관장 굿베이스의 마음처럼 진심이 담긴 헬시 푸드토크 시간이었습니다.



헬시 푸드토크에서는 류태환 셰프님이 직접 연구한 지역별 유명한 식재료와 산지를 쉽게 알아볼 수 있었는데요. 정관장 굿베이스가 계약재배하는 전남 무안의 자색양파와 경북 의성의 산수유 등도 함께 소개되었을 때 흥미로워하는 게스트 분들의 호응도 있었습니다.

건강한 자연소재의 중요성을 이야기하며 또 하나 강조된 주제는 바로 친환경 농법이었습니다. 충남 예산 사과를 넣어 발효시킨 사료를 먹고 자란 돼지가 일반 돼지와 식감이 다르고 신선한 느낌이었다는 류태환 셰프님의 경험을 통해 건강한 자연소재가 미치는 영향에 대해 다시 한번 알 수 있었습니다.

 

헬시 푸드토크 마지막에는 자연소재에 대해 궁금한 점을 묻고 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자신의 몸에 맞는 좋은 자연소재를 고르는 방법을 궁금해하는 게스트가 많았는데요. 음식으로 모두 챙겨 먹기 힘들 땐 간편하고 믿고 먹을 수 있는 정관장 굿베이스 자연소재 시리즈로 대신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는 명쾌한 답변과 함께 여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자연의 건강함을 담은 정관장 굿베이스, 음식과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올리브 매거진 코리아, 류태환 셰프가 함께한 헬시 푸드토크의 현장, 어떠셨나요? 오늘부터 좋은 자연소재를 챙기는 작은 습관으로 건강하고 특별한 일상을 만들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으로 여러분 곁에 찾아갈 정관장 굿베이스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