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CAST

굿베이스, 제 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2016-12-01

굿베이스, 제 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굿베이스가 제 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였기에 더욱 의미 있는 수상인데요. 빛나는 상패와 트로피 모두 여러분께서 굿베이스에 직접 선물해주신 것이라 생각하니 더욱 감사한 마음입니다.

최근 먹거리 안전성 논란이 끊이지 않아 여러모로 식품을 고르실 때 고민이 많으셨을 거예요. 가장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찾고 계셨던 와중에, 정관장에 갖고 계셨던 신뢰를 바탕으로 굿베이스를 선택해주신 것이 아닐까 합니다.

산지에서 생산된 가장 안전한 원료를 사용하는 굿베이스의 브랜드 철학에 정관장의 안전성 검사 노하우를 통해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든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올 한 해 여러분의 많은 사랑과 성원을 받았습니다.

실제로 굿베이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주산지에서 재배된 아로니아, 석류 등 검증된 원료를 사용하며, 정관장의 289여가지 항목에 대한 안전성 검사를 그대로 적용해 깐깐한 원료 선택과 품질관리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쌓아온 건강음료입니다.

높은 안토시아닌 함량으로 왕의 열매라 불리는 아로니아로 만든 대표 제품인 '자연이 키운 아로니아'와 '홍삼담은 아로니아' 외에도 '홍삼담은 석류', '홍삼담은 흑마늘' 등 다양한 자연소재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과학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자연 식품소재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2016년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 더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건강음료 브랜드로 여러분의 생활 곳곳에서 함께 하겠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