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CAST

정관장 굿베이스 굿파머 주말농장 개장식 방문기 2019-04-18

정관장 굿베이스 굿파머 주말농장 개장식 방문기

어느덧 포근한 봄기운이 완연한 나날이 되었습니다. 모두가 들로 산으로 나들이 가고 싶은 마음이 충만한 지금, 정관장 굿베이스가 도심 속에서 자연과 벗하는 건강한 힐링 체험을 시작했는데요, 바로 도시농부 ‘굿파머’입니다! 지난 3월 모집을 통해 총 20팀의 가족을 선정한 후, 드디어 4월 13일 굿파머의 활동 시작을 알리는 개장식이 열렸습니다. 굿베이스도 굿파머도 모두 부푼 기대감을 안고 만났던 그 생생한 현장을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농장에는 굿파머들로 인해 이른 아침부터 활기가 넘쳤는데요. 그 분위기 속에서 정관장 굿베이스 굿파머 주말농장 개장식은 텃밭 위치 추첨과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겨우내 굳은 땅을 뒤집어 밭갈이를 마친 모습으로 굿파머를 기다리고 있던 굿베이스 텃밭. 이렇게 새로 단장한 텃밭들이 얼마나 건강하고 멋진 작물들로 채워질지 벌써 기대되지 않나요?



정관장 굿베이스는 굿파머들이 쉽고 재밌게 텃밭을 관리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낸 굿베이스 키트를 준비했습니다. 굿베이스 키트는 도시농부에게 빠질 수 없는 장갑부터 밀짚모자, 수건, 수확물을 담아갈 에코백 그리고 어린이용 텃밭 기구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특히 어린이용 텃밭 기구는 꼬마 굿파머들이 농장의 건강한 흙내음을 맡으며 농작물과 친구가 될 수 있게 도움을 주었답니다.



굿파머가 처음 심을 모종과 씨앗은 4월의 제철 채소인 생채, 붉은로메인, 오크상추, 쑥갓, 열무, 얼갈이였는데요. 텃밭 가꾸기가 처음이라 무엇부터 해야 할지 막막했던 것도 잠시, 특별한 인물의 등장으로 굿파머의 걱정은 눈 녹듯 사라졌답니다. 바로 서울시 농업기술센터의 연혜숙 농업전문가가 정관장 굿베이스와 함께했기 때문인데요. 연 전문가는 예시 그림과 시범을 통해 모종과 씨앗을 심는 방법부터, 물을 주고 가꾸는 방법까지 알려주었습니다. 굿파머도 집중하는 모습으로 설명을 듣고 즐겁게 텃밭을 가꾸기 시작했습니다.



정관장 굿베이스는 텃밭 팻말을 직접 꾸며보는 체험도 준비했는데요. 굿파머들은 저마다의 애정이 드러날 수 있도록 알록달록 다양한 색으로 팻말을 채워나갔습니다. 더불어, 자연과 벗한다는 느낌이 더욱 무르익을 수 있게 정관장 굿베이스 제품도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모두가 자연 속에서 건강도 챙기고 가족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었겠죠?

굿파머는 올해 11월, 가을 작물을 수확할 때까지 활동하게 되는데요. 아쉽게도 함께하지 못하신 분들은 일상 속에서 건강의 본질을 오롯이 전달해주는 굿베이스를 만나 보시는 것 어떠신가요? 다가오는 5월에는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굿베이스 제품을 준비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정관장 굿베이스 제품은 정관장몰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https://www.kgcshop.co.kr/)

 

정관장 굿베이스는 앞으로도 굿파머와 함께 하는 건강한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굿파머 여러분의 활동을 응원하며, 꾸준한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