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 Practice





  

균형 잡힌 식사하기

균형 잡힌 식사하기

균형 잡힌 식사하기

균형 잡힌 식사하기

  강 * *
약이나 영양제로는 흡수안되는 내몸의 필수적인 것들은 꼭 식품으로 섭취해야죠 골고루요

  권 * *
제가 식습관이 좋지않아요. 아침은 먹어본적이 거의없고 식사때는 대충먹고 요즘 위염을 달고삽니다.

  김 * *
빨리 먹게되고 영양분을 골고루 섭취할수없기때문에

  황 * *
어떤 음식이든 아침에 공복상태로 나거면 활기있는 오전시간을 보내기 힘들어요.

  김 * *
아침을 먹어야 뇌가 활동한다고 하니 아침을 꼭 챙겨먹어요

  김 * *
골고루 먹는게 최고

  김 * *
무엇보다 골고루 먹는게 최고예요

  유 * *
자취생도 균형잡힌 집밥을 먹을 필요성이 있어요!

  이 * *
음식을 골고루 섭취하는게 중요할거 같아요^^

  신 * *
당연한이야기지만영양을골고루섭취해야하는거아닌가요그다음에아침식사거르지않고꼭꼭씹어먹고신선한재료

  황 * *
하루의 시작인 아침이 건강의 기본이라 생각합니다.

  백 * *
아침을 거르면 점심식사 전까지 기운이 없고 집중력도 흐려지기 때문입니다!

  박 * *
인스턴트 음식을 많이 먹으면 균형잡힌 식사가 안되기 때문입니다.

  이 * *
인스턴트 음식에 익숙해질경우, 그맛에 익숙해져 좋은음식을 꺼리고 식습관에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요

  이 * *
항상 아침을 쉽게 생각하고 시작이 중요하며 건강도 처음이 중요합니다!!

  김 * *
고른 영양이 들어가야 더 건강하고 몸에 좋을 것 같아 가장 필요한 수칙이라죠

  임 * *
영양가를 골고루 적당량 섭취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이 * *
6가지 기초 식품군으로 균형된 식사를 하면 몸이 건강해지는걸 느낄 수 있어요

  이 * *
영양소를 골고루 먹으면서 몸도 건강해지는 거 같아요

  권 * *
일찍 일어나야 해서 아침에 안들어가지만 과일과 시리얼이라도 먹으려고 노력해요. 선식도 먹으려고요.

  이 * *
꼭꼭 씹어먹지 않으면 소화가 오랫동안 잘 안됩니다..

  유 * *
균형잡힌 식사하기..편식하지않고 골고루 먹는게 건강을 위해 좋아요~

  김 * *
천천히 씹어서 먹어야 건강에 좋아요~

  주 * *
골고루 섭취하는 게 가장 중요해요

  오 * *
균형잡힌식사를 함으로써 몸에 골고루 영양을 줄수 있을 것 같습니다.

  김 * *
제가 습관적으로 음식을 많이 씹지 않아 위 소화력이 떨어져서 꼭꼭 씹어먹어야 될 듯합니다.

  이 * *
아침이 든든해야 하루가 든든합니다

  이 * *
인스턴트음식 줄이고 건강한 음식 많이 먹기^^

  신 * *
건강한 음식을 먹어야 몸에도 좋을거에요~

  강 * *
뭐니뭐니해도 골고루 먹는게 가장 중요하죠! 다양한 식품군에 있는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기 때...

  박 * *
항상 잘먹고 운동열심히!

  박 * *
균형잡힌 식단을 먹으면 건강해 지는 지름길인거 같아요

  유 * *
인스턴트 음식 안으면 짜지 않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허 * *
내장지방은 모든질병의원인.인스턴트를 많이먹으면 안될꺼같아요.

  신 * *
인스턴트 음식은 안 좋은 것들만 많아서

  김 * *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해야 건강도 지킬수있죠

  유 * *
아침을 잘먹어야 하루가 활기차죠.건강한하루!

  신 * *
살이찌지않을려면 음식을 꼭꼭 씹어먹어야죠

  신 * *
좋아하는 음식만 먹어서 영양불균형이 되지않게 하려고

  이 * *
바쁘다는 이유로 인스턴트를 많이 먹다보니 살은 찌고 면역은 점점 나빠져서 몸이 제 기능을 못하네요

  김 * *
아침을 먹어야 활기차게 하루일과를 시작할수있습니다^^

  김 * *
소화가 잘 되야 몸이 건강하니까

  이 * *
아침 식사는 뇌의 활동을 도와주고 당뇨병 비만 예방에 좋습니다.

  양 * *
음식을 꼭꼭 씹어먹으면 소화도 잘 되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돼요.

  백 * *
6가지 편식하지않고먹어요

  이 * *
바쁘다고 인스턴트 먹으며 건강 해치지 않을거예요..직접 조리해서 먹도록 노력할게요..

  유 * *
인스턴트 음식은 아무래도 재료의 신선도가 떨어질거고 몸에 좋지않은 첨가물 또는 조미료가 많을테니까요.

  임 * *
온갖 방부제가 가득한 인스턴트 음식을 먹으면 확실히 속이 더부룩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김 * *
아무리 잘먹어도 인스턴트 음식 많이 먹으면 안좋아요 ㅠ_ㅠ

  김 * *
엄마 등짝스매싱 날리지 않아도 일찍 일어나 아침 꼭 챙겨먹기!엄마 고마워요!

  김 * *
인스턴트 음식에 길들어지면 나트륨과 지방,탄수화물 섭취가 많아지면서 건강도 나빠지고 비만의 원인이라

  윤 * *
영양소도 여러가지인데 한가지만 치중하면 고루섭취가 되지않아 영양불균형을 일으켜요.

  이 * *
편식하지않고 영양분을 고르게 섭취해요

  이 * *
식사는 30분이 적당하다고 생각해요~너무 빨리먹다보면 체할수도있고,빨리 먹는 습관은 비만의 지름길!

  이 * *
건강하게 씹어요

  김 * *
기름지고 과다한 나트륨이 들어가있는 인스턴트음식으로인해 기본식사를 소홀하게 됩니다

  이 * *
소화를 도와서 건강한 식습관

  안 * *
꼭꼭 씹어먹어야 건강에 좋데요!!

  김 * *
인스턴트 먹지않아요

  이 * *
건강의 첩경은 영양을 고루 섭취해야 하니까요.^^

  강 * *
균형잡힌 식사를 하기위해서는 골고루 많이 먹지않고 적당히 먹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김 * *
인스턴트 음식 많이 먹으면 몸에 안 좋아요~

  김 * *
건강을 위해서 골고루 섭취

  김 * *
삼시세끼라는 말이 있다 1일 3번 식사를 조금씩하는 것이 위에 부담도 줄고 규칙적인 식사를 할 수 ...

  전 * *
6가지기초식품군을골고루섭취해서균형잡힌식사해야몸이건강할것같아서요

  김 * *
인스턴트 음식 많이 먹지 않고 온전하게 음식맛나게먹어요

  김 * *
고른 영양섭취가 건강을 지켜준다 생각해요

  조 * *
건강한 식습관 온전한 음식으로

  정 * *
골고루먹어줘야 탈이없어요

  최 * *
요즘처럼 바쁜 사회에 아침식사를 거르는 사람들이 정말 많더군요 아침식사가 정말 중요한데 말이죠

  김 * *
씹으면서 침을 골고루 섞어야 소화가 잘 돼요

  서 * *
간편하게먹다보니 인스턴트 자주 접해요

  이 * *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해야해요

  서 * *
편식, 한 영양소에 치우치지 않고 골고루 먹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 *
인스턴트에는 안 좋은 게 많이 들어가니까 귀찮더라도 해 먹어야겠어요..

  이 * *
편식하지 않고 골고루 섭취하는 게 영양적으로 좋은 것 같아요^^

  박 * *
귀찮고 빠르게 배고픔을 해결하려 하다보니 돈도 돈이고 건강도 너무나 소홀히 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이 * *
이전에 아침식사를 걸렀었는데 얼마안가 이전과는 다르게 몸이 빨리지치더라구요 아침꼭챙깁시다!!

  하 * *
영양은 없고 칼로리만 높아 건강과 비만을 불러일으켜 몸을 망가트리기에 많이 먹지않아야되요

  박 * *
아침식사가 하루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고 했어요~ 건강하게 챙겨먹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전 * *
음식을 꼭꼭 씹어먹어야하는 이유는 저작운동을 통해 뇌의 활성화를 시킬수 있으며, 다이어트에 효과적

  김 * *
모든음식은 그 나름대로의 영양이 있다고 봅니다.부족하면 영양결핍되어 에너지를 만들수없기때문입니다

  김 * *
건강한 식생활을 유지하려면 좋은 것보다 안 좋은 것을 줄이는 것이 첫번째 같아요.

  신 * *
식품군을 골고루 섭취해야 몸이 필요로하는 에너지를 얻고, 필수영양소가 부족함없이 섭취됩니다!

  박 * *
아침식사의 이로운점은 익히 잘 알고있죠~~ 어렵지않으니, 꾸준히 실천할게요 ^^

  정 * *
한국인은 밥심이라잖아요?!!~~ 든든하게 아침을 챙겨먹어야 하루가 든든하고 힘이난답니다^^

  전 * *
활동적인 아침을 위해 신진대사를 원활히 하려면 아침식사는 꼭 먹어야 합니다. ㅎ

  박 * *
편식은 ㄴㄴ. 골고루 먹기 힘들지만 굿베이스 신제품으로 간단히 해결될것 같네요.

  정 * *
소화를 위해서

  마 * *
현대인들이 질병이 많은 이유의 가장 큰 원인은 인스턴트 음식인 것 같아요ㅠ_ㅠ

  박 * *
꼭꼭 씹어먹지 않고 급하게 먹으니 영양소는 영양소대로 섭취되지 않고 대장에는 유해균이 증가한다고해서

  이 * *
아침 거르지 말고 꼭 챙겨드세요. 아침이 든든하면 하루가 든든합니디. 특히 아이들 아침 꼭 챙겨...

  설 * *
균형잡힌 영양이 기본이니까요~

  박 * *
너무너무맛있어요

  정 * *
아침을먹고안먹고가 하루를시작하는데확실히다르더라구요 아침은 바빠도최대한조금이라도챙겨먹을려고해요

  강 * *
인스턴트만 먹지않아도 반은 지킨다고 생각합니다. 식품은 있는 그대로 섭취하기

  임 * *
아침을 거르지 않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조 * *
균형 잡힌 식사가 건강에 기분이라 생각합니다. 추석 선물로 꼭 당첨되길 빌어요

  김 * *
아침을 든든히 먹으면 점심 저녁 폭식을 하지 않게되고 균형잡힌 식사를 할수 있게 되더라구요^^

  양 * *
아이가인스턴트를좋아라하는데..건강을 생각해서적게먹이려노력합니다.더불어저도적게먹구요..

  서 * *
아침식사를 거르지 않아야 두뇌회전이 잘되고 하루를 힘차게 시작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신 * *
아침 식사는 보약이죠!

  윤 * *
바빠도 아침은 먹어야죠

  박 * *
오래동안 씹어서 먹기

  고 * *
체내 밸런스 유지

  J * *
인스턴트 음식을 많이 먹는 건 좋지 않으니까요!

  정 * *
천천히 먹어야 살도 안찐데요

  김 * *
자취생들이 많이 먹는 인스턴트! 맛있지만 몸이 좋지 않아요

  박 * *
폭식은 금물

  유 * *
골고루 먹기

  신 * *
꼭꼭 씹어 먹는 게 젤 중요하죠!

  신 * *
건강한 음식을 편식 없이 잘 먹어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는 게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요?

균형 잡힌 식사하기

균형 잡힌 식사하기

균형 잡힌 식사하기

무리 몸의 70%, 물

균형 잡힌 식사는 질병이 없는 대다수의 사람이
건강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고,
질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필요한 영양소를
고루 섭취할 수 있게 합니다.

보다 꼼꼼한 자연소재 찾기, 계약재배

균형 잡힌 식사의 기본은 6가지의 기초 식품군을 고루 먹는 것입니다.
기초 식품군의 종류와 주 공급 영양소를 알아두는 것은
나를 위한 균형 잡힌 식단을 짜는 데 도움이 됩니다.

290여가지 성분안전성 검사로 정관장이 인증한 자연소재

곡류는 주로 탄수화물을, 고기 · 생선 · 계란 · 콩류는
주로 단백질과 비타민, 무기질을 공급합니다.
곡류는 매일 2-4회 정도, 고기 · 생선 · 계란 · 콩류는
매일 3-4회 정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세계 유명 산지에서 찾은 자연소재

채소류와 과일류는 비타민과 무기질의 주 공급원이며,
대표적인 식이섬유 공급원이기도 합니다.
종류에 따라 함유하는 비타민이나 무기질이 다르므로
다양한 종류를 먹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자연소재, 굿베이스의 탄생

우유 · 유제품류는 주로 단백질과 무기질(칼슘)을,
유지 · 당류는 지질과 단순당류를 주로 공급합니다.
우유 · 유제품류 매일 1-2잔을 섭취하고,
유지 · 당류는 조리 시 적당량을 넣어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Let’s Good BASE 이제 굿베이스 하세요!

나이에 따라, 성별에 따라 필요한 영양소의 양이 달라집니다.
때문에 연령과 성별, 자신의 건강 상태에 따라
6가지의 기초 식품군을 적정한 비율로
삼시세끼를 잘 챙겨먹는 것이 건강을 유지하는 지름길입니다.

GOOD BASE

굿베이스는
정관장이 고른 건강한 자연소재 브랜드

몸에 좋은 원료인지, 깨끗하게 만들었는지, 믿을 수 있는지, 당신이 고민할 필요 없습니다.
정관장이 290여 가지 성분 안전성 검사로 엄격하고 꼼꼼하게 이미 다 골라놨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