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Story

가을빛을 머금은 정관장 굿베이스 홍삼담은 석류&석류스틱

큰 일교차로 고생했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어느 순간 낮에도 쌀쌀한 가을 날씨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산에는 울긋불긋한 단풍이 물들어가기 시작하고, 수줍게 핀 코스모스가 거리를 화사하게 만드는 가을. 아직 남아있는 푸른빛과 붉고 노란빛 등 가을만큼 다양한 총천연색이 아름답게 흩뿌려지는 계절은 없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인지 이렇게 오묘한 가을빛을 머금은 듯한 자연소재인 석류가 유난히 눈에 들어오는 계절입니다. 오늘 제품 이야기에서는 가을의 총 천연 빛을 담은 석류로 만든 굿베이스 홍삼담은 석류와 홍삼담은 석류스틱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우리가 사랑한 자연소재, 석류

강렬한 색과 사랑스러운 맛으로 많은 분이 좋아하는 석류. 오묘한 빨간색 껍질 안에는 붉고 영롱한 보석 같은 과육이 알알이 박혀있는데요. 작은 열매 알갱이들이 꽉 차 있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마음마저 가득 차는 기분이 들곤 합니다. 우리 선조들 역시 유개백자(榴開百子)라하여, 석류를 다산의 상징으로 많이 사용해왔습니다. 특히 혼례복인 활옷이나 원삼의 문양에 석류 문양이 많은 것은, 석류가 열매를 많이 맺는 것처럼 아이들을 많이 낳아 번창하라는 바람을 혼례복에 담았기 때문입니다. 이런 상징은 시대와 지역을 초월하기도 하는데요. 그리스인들도 이 풍만한 석류를 결혼과 다산, 그리고 영원한 삶의 상징으로 여겼다고 합니다. 맛이 향기롭고 무엇보다 알알이 박힌 열매가 비와 풍년을 연상시킨다는 것이 이유였습니다.

 

석류는 새콤달콤한 맛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모습과 상큼한 맛이 주는 매력도 이미 넘치는데, 석류에는 비타민C, 비타민 B1, B2, 칼륨, 엽산, 베타카로틴 등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 있어 건강함까지 알차게 가지고 있는데요. (출처: 농촌진흥청, 농식품종합정보시스템-국가표준식품성분표) 이처럼 석류에는 맛과 영양 어느 하나 빠지는 것 없는 매력을 가지고 있답니다.

 

페르시안의 햇살을 닮은 정관장 굿베이스 석류

 
 

정관장 굿베이스의 자연소재는 세계 유명 산지에서 온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 겁니다. 정관장 굿베이스의 석류는 이란에서 오는데요. 그런데 여러분은 이란이라고 하면 무엇이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아마도 이슬람 혁명, 화려한 카펫, 아라비안나이트와 같은 것들이 먼저 떠오르실 것 같은데요. 정관장 굿베이스는 석류가 가장 먼저 떠오른답니다.

이 사실은 석류의 한자 이름인 안석류(安石榴)를 통해서도 알 수 있는데요. 안석류의 ‘안석’은 안식국(安息國), 곧 페르시아를 뜻합니다. 또한, 석류는 ‘자구로’라는 다른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 또한 이란과 큰 관련이 있습니다. 이란에는 자구로 산맥이라는 곳이 있는데 이곳에 살던 석류나무를 정원에 심기 시작했기 때문에 석류에게 ‘자구로’라는 또 다른 이름이 생긴 것이라 하네요.

이란은 석류의 원산지이기도 하지만, 석류가 자라기 좋은 산지이기도 합니다. 높은 해발고도, 고온 건조한 기후, 밤낮의 큰 기온 차, 페르시아만의 강렬한 햇살까지! 하지만 이란에서 나는 모든 석류라고 해서 다 정관장 굿베이스의 석류가 될 수는 없습니다. 정관장의 기준으로 꼼꼼하게 고른, 안전하고 건강한 석류만이 굿베이스의 석류가 됩니다.

 

매일매일 석류! 정관장 굿베이스 홍삼담은 석류&석류스틱

가을빛을 머금은 듯한 석류는 매일매일 함께 하고 싶을 정도로 건강하고, 맛있는 자연소재인데요. 이런 석류의 유일한 단점이라면, 껍질을 까고 알알이 박힌 영롱한 과육을 분리해 먹는 일이 아닐까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단점을 쏙 빼고, 언제 어디서나 건강하고 맛있게 석류를 즐길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정관장 굿베이스 홍삼담은 석류와 홍삼담은 석류스틱입니다.

정관장 굿베이스 홍삼담은 석류와 석류스틱은 석류의 원산지 이란에서 자란 석류와 110여 년 전통의 노하우로 100% 계약재배를 통해 키운 정관장 6년근 홍삼을 함께 담아낸 제품입니다. 건강한 두 자연소재가 만나 더욱 건강한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설탕, 합성향료, 색소를 넣지 않아 석류와 홍삼의 정직한 맛을 느낄 수 있어 더욱 좋답니다. HACCP 인증 제조공정 및 정관장의 290여 가지 성분 안전성 검사로 깐깐하고 엄격하게 관리되어,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죠.

또다시 한 해가 저물어 갑니다. 나무들도 내년을 준비하기 위해 준비를 하는 이때. 여성에게 좋은 석류와 건강한 홍삼이 건강하고 맛있게 조화를 이룬 정관장 굿베이스 홍삼담은 석류와 홍삼담은 석류스틱으로, 매일매일 건강하고 아름다운 내년을 위한 준비를 시작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목록

공유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벤트 참여 완료를 위한 정보 입력을 부탁드립니다.

내용보기
Close 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