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Story

맛있는 블랙푸드, 정관장 굿베이스 홍삼담은 흑마늘

뜨겁던 여름을 지나 어느덧 한 해가 저물어가는 겨울이 되었습니다. 이 더위는 언제 물러가나 싶었는데, 눈 깜짝할 새에 두툼한 코트와 파카를 꺼내어 입고 있네요. 어렸을 때는 시간이 천천히 흘러가는 것 같았는데, 이제는 정말 빠르게 흘러가는 것 같습니다. 곧 12월이 되면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로 주변이 들썩들썩하겠죠? 연말 송년회, 크리스마스 캐럴과 트리, 그리고 2019년 달력과 다이어리까지. 설레면서도 정말 서운한 마음이 듭니다. 한 해가 저물어가는 것이 너무나 아쉬운 정관장 굿베이스가 준비한 오늘의 이야기는 아침이 힘든 직장인들에게 추천하는 맛있는 블랙푸드, 정관장 굿베이스 홍삼담은 흑마늘입니다.

건강한 블랙푸드, 흑마늘

마늘은 중앙아시아나 이집트가 원산지로 추정되고 있으며, 단군신화에서부터 등장할 정도로 재배 역사가 긴 식물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특히 마늘을 요리의 양념으로 많이 활용하는데요. 우리나라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마늘을 소비하고 있는 국가라고 할 정도니, 마늘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사랑하는 양념 중 하나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늘은 다양한 영양성분이 들어있어 건강식품으로도 유명한데, 특유의 매운맛으로 생마늘을 먹기 어려워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래서 주목을 받는 것이 ‘흑마늘’인데요. 마늘을 일정한 습도와 온도에서 숙성 및 발효를 시키면, 마늘 자체의 성분과 효소 등으로 인해 마늘이 흑색으로 변하게 됩니다. 이렇게 변한 마늘이 바로 ‘흑마늘’입니다. 흑마늘은 숙성을 통해 마늘의 매운맛, 자극적인 맛과 향이 감소하면서 달콤새콤한 맛이 생겨, 생마늘을 잘 먹지 못하는 사람도 섭취가 쉬워집니다. 또한 마늘의 맵고 자극적인 맛이 덜하기 때문에, 다양한 가공품의 소재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건강을 위한 블랙푸드로서도 주목을 받고 있고요.

 

진-하게 한잔, 정관장 굿베이스 홍삼담은 흑마늘

 

정관장 굿베이스 홍삼담은 흑마늘에는 블랙푸드인 국산 흑마늘의 진한 농축액에 정관장 6년근 홍삼 농축액을 더해, 진하고 부드러우면서도 맛있습니다. 마늘 특유의 자극적인 맛이 적은 흑마늘을 사용했기 때문에, 마늘 특유의 매운맛을 드시기 어려운 분들도 쉽게 드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진한 흑마늘과 홍삼 농축액에 벌꿀과 영지버섯추출물분말을 더 해 건강한 단맛을 더하고, 색소, 합성향료, 설탕을 넣지 않고 건강한 자연 그대로의 맛을 살렸습니다.

한 번에 1포씩, 하루에 1~2포를 섭취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도 간편하게 챙겨 마실 수 있습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정관장 굿베이스와 함께 잠시 건강한 쉬는 시간을 즐겨보세요. 그리고 뜯기 편한 파우치 형태로 만들어져, 마시기도 간편하고 가방에 챙기기도 좋습니다. 늦잠을 잔 날에는 가방에 살짝 넣고, 여유가 생길 때 마시면 되니 정말 좋지 않나요?

* 만 12개월 미만 섭취 불가합니다. 15세 미만 어린이가 음용할 경우,
성인 복용량(1회 1포, 1일 1~2회)의 절반을 섭취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정관장 굿베이스는 아무 원료나 담지 않습니다. KGC 인삼공사의 노하우를 통해 계약 재배한 6년근 홍삼부터 폴란드산 아로니아, 미국산 블루베리, 이란산 석류 등 세계 유명 원산지에서 엄선한 원료들로 정직하게, 맛있게 만든 제품입니다. 또한 정관장의 290여 가지 성분 안전성 검사로 엄격하게 관리된 원료를 사용하고, 믿을 수 있는 제조공정을 통해 제조되기 때문에 믿고 마실 수 있습니다. 정관장 굿베이스의 홍삼담은 흑마늘은 이런 굿베이스의 건강한 품격이 담겨있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힘차게 달려온 나에게 선물하세요!

잦은 야근으로 매일 피곤함에 짓눌리고, 만성피로 때문에 아침에 일어나는 게 너무 힘이 들어 일상의 활력이 간절해지는 나날인데요. 올 한해 힘차게 달리느라 지친 나를 위한 선물로 정관장 굿베이스 홍삼담은 흑마늘은 어떠신가요? 다가올 연말과 새해에도 정관장 굿베이스와 함께 건강하고 활력 있는 일상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목록

공유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벤트 참여 완료를 위한 정보 입력을 부탁드립니다.

내용보기
Close 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