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 Practice





  

무리 몸의 70%, 물

균형 잡힌 식사는 질병이 없는 대다수의 사람이
건강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고,
질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필요한 영양소를
고루 섭취할 수 있게 합니다.

보다 꼼꼼한 자연소재 찾기, 계약재배

균형 잡힌 식사의 기본은 6가지의 기초 식품군을 고루 먹는 것입니다.
기초 식품군의 종류와 주 공급 영양소를 알아두는 것은
나를 위한 균형 잡힌 식단을 짜는 데 도움이 됩니다.

290여가지 성분안전성 검사로 정관장이 인증한 자연소재

곡류는 주로 탄수화물을, 고기 · 생선 · 계란 · 콩류는
주로 단백질과 비타민, 무기질을 공급합니다.
곡류는 매일 2-4회 정도, 고기 · 생선 · 계란 · 콩류는
매일 3-4회 정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세계 유명 산지에서 찾은 자연소재

채소류와 과일류는 비타민과 무기질의 주 공급원이며,
대표적인 식이섬유 공급원이기도 합니다.
종류에 따라 함유하는 비타민이나 무기질이 다르므로
다양한 종류를 먹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자연소재, 굿베이스의 탄생

우유 · 유제품류는 주로 단백질과 무기질(칼슘)을,
유지 · 당류는 지질과 단순당류를 주로 공급합니다.
우유 · 유제품류 매일 1-2잔을 섭취하고,
유지 · 당류는 조리 시 적당량을 넣어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Let’s Good BASE 이제 굿베이스 하세요!

나이에 따라, 성별에 따라 필요한 영양소의 양이 달라집니다.
때문에 연령과 성별, 자신의 건강 상태에 따라
6가지의 기초 식품군을 적정한 비율로
삼시세끼를 잘 챙겨먹는 것이 건강을 유지하는 지름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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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에 좋은 원료인지, 깨끗하게 만들었는지, 믿을 수 있는지, 당신이 고민할 필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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